강정구의피자생각은 소자본 창업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유지할 수 있는 피자 배달 전문점이다. 초보자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레시피로 누구나 창업할 수 있고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가맹점 운영 부담을 최소화시킨다.
강정구의피자생각은 웰빙을 근간으로 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만든다는 점에서 동종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밀가루가 아닌 블루베리를 이용하며 건강한 도우를 고집하고, 1년에 2번씩 출시되는 신메뉴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피자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18인치 자이언트 피자’는 국내에 대형 피자의 유행의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다. ‘강정구의피자생각이 만들면 역시 다르다’, ‘스타일이 다른 피자’라는 수식어까지 붙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강정구의피자생각은 이번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에서 특별한 지원 행사를 펼친다. 홍보비 지원 및 영업 유지, 매출력 상승을 위한 노하우 전수 등의 아낌없는 지원을 비롯해 고가의 피자 오븐기를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피자 오븐기는 시중가에서 판매되는 고급 제품으로, 강정구의피자생각의 담백하고 고소한 피자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주는 비밀 병기이다.
강정구의피자생각 관계자는 “자사는 다년간 쌓아온 피자 기술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실시한다”며 “가맹점주들과 함께 윈-윈(win-win)하는 사업을 추진해 매출 증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청년창업, 부부창업을 계획하는 창업준비자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정구의피자생각은 2015년 신메뉴 ‘고발세트’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고발세트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매운 닭발 세트를 조합한 ‘맛있어서 고발한다’는 의미로, 닭발의 매운 맛을 고소한 치즈가 부드럽게 감싸줘 최고의 궁합을 자랑해 출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강정구의피자생각 신메뉴 및 가맹점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