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사는 해외마케팅 강화, 스마트관광 등 도정의 핵심 관광정책의 충실한 이행과 면세사업 활성화, 능력중심의 중간 관리자 발탁 등을 방침으로 인사를 반영했다.
공사는 이번 인사에 맞춰 관광 마케팅 조직으로서 해외시장에 대한 공격적 마케팅을 위해 권역별 기능과 명칭을 새롭게 구성했다.
공사는 해외마케팅처 내 중화권팀, 일본팀, 아시아구미주팀, 크루즈관광팀 이하 4개의 팀으로 구성, 해외 시장에 대한 공격적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사의 하반기 정기인사는 관광 마케팅 조직으로서 혁신강화, 면세사업 안정화를 위한 인적자원 배치에 역점을 둔 것으로 인사를 통해 공기업으로서 제주도정의 질적 관광성장 정책실현을 도와 도민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고객중심의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ilyo99@ily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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