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간 롯데백화점은 총 11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4800만원 상당의 제네시스 G80(3.3 LUXURY 모델) 자동차를 증정한다. 대구점 및 아울렛 전점에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1인 1일 1회 한정으로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은 내달 16일 본점 1층 정문 앞에서 이뤄진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 및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6일 대구점에 따르면 최근 개관한 7층 문화홀에서 28~30일 ‘코치&해외명품 대전’을 진행한다. 인기 해외명품 브랜드인 코치 핸드백, 악세서리,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핸드백 포함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펜디, 지방시, 보테가베네타, 끌로에 등 유명 해외명품 브랜드의 병행수입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한다. 코치 컬러블럭 이그조틱 크로스비 캐리올 30만원, 캠퍼스 백팩 46만원, 모던 숏 트렌치 35만원, 지방시 판도라백 1백49만5000원, 자넬라토 포스티나백 60만원 등에 판매한다.
지하2층 무인양품매장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1년에 단 2번 진행하는 무지위크 행사를 연다. L포인트 고객 대상으로 전 품목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할인상품도 추가 할인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행사 기간 동안 2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지 에코백,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층 카페캐틀앤비 커피교환권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지하2층 식품관 와인매장에서는 슈퍼 세계와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너리 및 와인메이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독 이슈와인 행사를 진행해 ‘퐁네프’와 ‘샤또 페이르 르바드’를 선보인다. 와인 럭키백을 균일가 2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한편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과 율하점도 28~30일 쇼핑 페스티벌 골든위크를 진행,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상품을 기존 아울렛 할인율에서 10~3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롯데카드와 L.POINT로 구매하거나 특정 상품군을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대에 따라 5%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대구점 관계자는 “창립 37주년을 맞아 평소에는 찾아보기 힘든 대대적인 경품 행사와 프로모션, 축하 상품전 등을 기획했다”라며며 “롯데백화점의 역사가 시작된 날을 기념해 몇 개월 전부터 공을 들여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인 만큼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획 상품을 통해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ch@ilyod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