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토토와 잘 어울리는 브랜드 속성은 ‘대중적’, ‘공익적’ [Advertorial]

2022년 상품∙마케팅 인식도 조사 집계서 스포츠토토와 잘 어울리는 속성으로 ‘대중적’ 항목이 1위 차지해...토토 구매자들, ‘한경기구매’ 상품에 만족감 드러내…스포츠토토코리아, 적극적인 상품 개선 통해 불법스포츠도박 억제에 앞장설 것

생활레저 기사 더보기

지면 보기

제1667호

발행일 : 2024년 4월 31일

제1666호

발행일 : 2024년 4월 24일

제1665호

발행일 : 2024년 4월 17일

제1664호

발행일 : 2024년 4월 10일

제1663호

발행일 : 2024년 4월 3일

제1662호

발행일 : 2024년 3월 27일

제1661호

발행일 : 2024년 3월 20일

제1660호

발행일 : 2024년 3월 13일

제1659호

발행일 : 2024년 3월 6일

제1658호

발행일 : 2024년 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