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투고

독자투고란은 지역발전의 작은 보탬이 되고자 독자여러분들의 투고 및 제언을 받는 코너입니다.
채택된 원고는 인터넷뉴스 지면으로 소개 및 기재될 수도 있습니다.
네티즌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제 39회 가톨릭독서콘서트, 이정숙(대화전문가, 전 kbs 아나운서) 초청 강연

리타 2015-11-08 조회수 1184
한국가톨릭독서아카데미(회장 김정동, 지도신부 김민수)는 11월 26일(목) 저녁 8시 서울 불광동성당에서 대화전문가 이정숙 前 KBS아나운서를 초청,<가족과의 유쾌한 대화법>을 주제로 제39회 가톨릭독서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대화를 나누면 기분이 좋아지고 호감이 가는 사람, 상대방을 배려하면서도 자신의 주장을 당당하게 이야기하는 사람, 신중하고 믿음을 주며 때로 유머도 적절하게 구사할 줄 아는 사람. 이러한 사람이 되고 싶은 것은 모든 이들의 바람이 아닐까요?
 
“유쾌한 대화는 상처를 치유하는 마법의 샘물이다”
남편과 아내, 부모와 자녀 사이에 지혜롭고 진솔하고 유쾌한 대화를 하기 위해
‘돌아서서 후회하지 않는 대화법’의 기본기를 배우고, 각자 자신의 상황에 필요한 대화법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유쾌한 대화연구소> 이정숙 대표는 미국 미시간주립대학교에서 국제관계 및 스피치 과정을 수료했으며, 연세대, 고려대 경영대학원 등에서 최고위과정과 삼성전자, LG 등 주요 기업의 임원을 위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닝을 담당하였습니다. 저서로는 《성공하는 직장인은 대화법이 다르다》 《상처 주지 않는 따뜻한 말의 힘》 《유쾌한 대화법 78》 《언어 멘토링》 《남녀 간의 대화에는 통역이 필요하다》등이 있습니다.
 
 

sns 연동하기

네티즌 의견

전체의견 0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