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6건- ‘삼합회’가 왜 나와? ‘석유 밀수 의혹’ 끈끈한 북·중관계의 비밀
- 요금만 올랐을 뿐이고…‘택시 심야 승차난’ 해결책 실패론 이유
- [단독] 재가동 동시에 폐업 준비? 대우버스 해외법인 자일자동차에 매각
- ‘플랫폼’ 때문에 기사 줄었다? ‘택시 대란’의 진짜 원인을 찾아서
- ‘대우’ 브랜드 또 하나 사라지나…험로에 놓인 대우버스의 미래
- ‘불법촬영 의혹’ 래퍼 우버데프 “전부 사실무근, 무고죄 맞고소 하겠다”
- 김범석 의장 사내이사 사임…해외 시장 공략 집중
- 글로벌 우군 손잡은 SKT·카카오, 스마트 모빌리티 경쟁 본격화
- 우버에 아마존까지 끌어들여…SK텔레콤 ‘자회사 키우기’ 속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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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거나 달리거나…승차공유 모빌리티 ‘각자도생’ 셈법
[일요신문] ‘타다금지법’으로 불리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이 통과되면서 국내 모빌리티 업계가 ‘각자도생’에 돌입했다. 시장에서 외연을 넓혀가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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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차 김성준 명예대표 “여객법 개정안 통과, 거대 자본 손 들어주는 격”
[일요신문]김성준 차차크리에이션 명예대표가 여객법 개정안 국회 본의회 표결을 앞두고“개정안이 통과되면 특정 거대 자본에 손을 들어주는 격”이라며 우려를 표시했다. 6일 일요신문과의
- 타다, 11월부터 기본요금 4800원으로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