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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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잡으려다 성장세 주춤? ‘IPO 연기’ 컬리의 딜레마
[일요신문] 기업공개(IPO·상장)를 연기한 컬리가 비용 절감에 사활을 걸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외형 성장에 집중하며 과감한 투자 행보를 보였다면 올해는 수익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모양새다. 덕분에 컬리는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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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 철회 그후…컬리 자금 수혈 ‘플랜B’ 어떻게 돼가나
[일요신문]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를 운영하는 컬리가 투자금 유치라는 당면한 과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주목된다. 컬리는 지난해 매출이 크게 늘었지만 적자폭도 동시에 커졌다. 컬리는 인프라에 지속적인 투자를 예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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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컬리 운영사’ 컬리, 시리즈 F로 2254억 원 유치
[일요신문] 마켓컬리 운영사 컬리가 2254억 원 규모의 시리즈 F 투자유치를 완료했고, 향후 기업공개(IPO)는 한국증시에 상장을 추진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9일 밝혔다.사진=컬리 제공이번 시리즈 F 투자에는 기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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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배송 원조’ 마켓컬리 IPO 점점 더 어려워지는 까닭
[일요신문]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2015년 온라인으로 신선식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새벽 집 앞으로 배송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온라인 유통시장에 새바람을 일으켰다. 그러나 후발업체들이 이와 닮은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