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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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출시로 시장 분위기 바뀔까…현대차 수소차 ‘이니시움’ 향한 기대와 우려
[일요신문] 현대자동차(현대차)가 새로운 수소차 모델 ‘이니시움’을 공개했다. 현대차가 2018년 출시한 수소차 ‘넥쏘’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승용 수소차다. 자동차업계에서는 현대차의 수소차 시장 선점 의지를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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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경제 로드맵 믿었건만…일진하이솔루스 실적 부진 앞과 뒤
[일요신문] 일진하이솔루스가 수소 생태계 붕괴 우려에 고전하고 있다. 일진하이솔루스는 2021년 공모가 3만 4300원에 상장해 곧바로 9만 8000원까지 주가가 치솟았다. 하지만 일진하이솔루스의 현재 주가는 2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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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숨고르기’의 시간?…한국가스공사 수소사업 축소하는 내막
[일요신문] 한국가스공사가 최근 들어 수소 관련 사업을 축소·중단키로 하면서 국내 수소산업에 미칠 파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가스공사는 지난해 최악의 실적을 기록했다. 대대적인 투자에 나서기 쉽지 않은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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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2024 넥쏘 출시
[일요신문] 현대차가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인 연식변경 모델 ‘2024 넥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현대차가 2024 넥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현대자동차 제공현대차는 △애프터 블로우 △U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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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10월까지 전 세계 수소차 판매 1위
[일요신문] 2022년 1~10월 전 세계 수소연료전지차 판매량에서 현대차가 1위 자리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현대차의 넥쏘가 수소차 시장에서 1위를 유지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박정훈 기자5일 SNE리서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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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잘나가는데다 정부까지…’ 현대차 수소차 속도조절하나
[일요신문] 현대자동차의 수소차 사업이 지난해와 사뭇 다른 분위기가 감지된다. 지난해 독일 수소 업체 H2모빌리티 지분 투자 등을 비롯해 현대차는 수소차 사업 의지를 알리는 데에 적극적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수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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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6월 한 달 동안 총 35만 4409대 판매
[일요신문] 현대자동차는 2021년 6월 국내 6만 8407대, 해외 28만 6002대 등 2020년 6월 대비 14.4% 증가한 35만 4409대를 판매했다고 1일 밝혔다.현대자동차는 2021년 6월 총 35만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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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속 페달 밟던 현대차 ‘브레이크’…반도체 수급난에 노조 리스크까지
[일요신문]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깜짝 실적)를 기록하며 미래차 전환에 가속 페달을 밟아 오던 현대차에 빨간불이 켜졌다. 차량용 반도체 수급난이 현실화하며 공장 가동 중단이 잇따르는 상황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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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 수급난 현실화’ 현대차, 기아 공장 가동 중단
[일요신문] 글로벌 차량용 반도체 수급난이 장기화되면서 국내 자동차 업계에 예고됐던 ‘5월 보릿고개’가 현실화했다. 현대차는 차량용 반도체 수급 문제로 투싼, 넥쏘 등 주력 차량 생산을 중단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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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수소차 시장 독주, 올해부터 치열한 주도권 다툼 예고
[일요신문]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수소전기차 시장에서 선두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해 전세계 수소차 시장 점유율을 70% 수준까지 끌어올려 경쟁사들을 크게 따돌렸다. 다만 자동차 업계는 수소차를 향한 관심이 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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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카] ‘안전편의사양 더해’ 현대자동차 2021 넥쏘 출시
[일요신문] 현대자동차는 수소전기차 ‘2021 넥쏘’를 18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2021 넥쏘는 △10.25인치 클러스터 △내비게이션 무선 업데이트(O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