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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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관문만 남았다”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기업결합, 13개국 승인 절차 통과
[일요신문]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기업결합심사가EU경쟁당국의 승인을 받음에 따라 총14개 국가 승인 관문 중 마지막1개 국가 승인 절차만 남겨두게 됐다.대한항공은 필수 신고국가인EU경쟁당국(EC)으로부터 아시아나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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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넘기면 안되는데…’ 아시아나 인수 지연에 속 타는 대한항공
[일요신문]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 성패에 '시간'이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다.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늦어지는 이유는 해외 기업결합 심사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그 사이 아시아나항공의 부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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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조건부 승인’ 둘러싼 동상이몽
[일요신문] 정부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합병(M&A)을 조건부 승인으로 잠정 결론 내면서 항공업계에 파장이 예상된다. 과도한 조건으로 M&A 시너지를 막는다는 불만과 저비용항공사(LCC)들의 수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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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리스크’에 대한항공이 난감해진 사연
[일요신문]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항공의 인수합병(M&A)이 진전을 보지 못하고 있다. 인수 완료를 위한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의 기업결합 심사가 예상보다 길어지면서다. 이러한 상황에다 박삼구 전 금호아시아나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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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빚 폭탄 터지면…’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넘어야 할 5대 산맥
[일요신문] KDB산업은행이 지난 12월 2일 증자대금 5000억 원을 납입하면서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가 시작됐다. 산은은 양사 통합이 항공산업 경쟁력을 유지할 유일한 해법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인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