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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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반전에 특효인데…LG생활건강 ‘사라진 M&A 본능’을 찾아서
[일요신문] LG생활건강이 실적과 관련해 좀처럼 분위기 반전의 계기를 잡지 못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3분기 실적이 시장 예상치를 밑돌 것으로 전망이 나온다. 매출 비중이 절반에 육박하는 중국 시장이 여전히 발목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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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처컬렉션 가맹사업 철수 LG생활건강-점주 결별도 쉽지 않네
[일요신문]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가맹사업 종료를 두고 본사와 가맹점주 간의 의견이 좁혀질지 주목된다. 본사의 가맹사업 철수 발표는 점주들의 반발을 불러일으켰다. 중단됐던 협의 채널은 최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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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갑’만 신경쓰다가…아모레퍼시픽-가맹점주 갈등 막후
[일요신문] 아모레퍼시픽의 판매 채널 다각화 전략에 기존 가맹점이 사지로 몰리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입점 등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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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부산 지하철역 점포 입찰 담합…과징금 8200만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는 부산교통공사가 2015년 6월 발주한 화장품 전문점 점포임대 입찰에서 사전에 낙찰 예정자와 투찰가격을 담합한 더페이스샵에 대해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총 8200만 원 부과를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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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습력 상대적으로 매우 우수” 가성비 최고 수분크림 브랜드 어디?
[일요신문] 수분크림 보습력 평가 결과 더페이스샵, 미샤, 비오템, 아이오페, 키엘이 ‘상대적으로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았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은 수분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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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구입비로 월 45달러 쓰는 한국남자들, 불황 속 뷰티업계의 희망?
[일요신문] 국내 뷰티업계가 불황을 겪고 있다. 업계의 매출 증가세는 지난해 사드 여파 이후 급작스레 둔화됐다. 최근엔 국내 로드샵 3위 업체인 ‘스킨푸드’가 기업회생을 신청하며 극심한 경영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