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바로배송’ 확대에도…롯데쇼핑 ‘한 박자 늦은 변화’ 평가 까닭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배송 서비스 차별화와 점포 및 매장 리뉴얼 등을 통해 분위기 반전에 나섰다. 하지만 롯데쇼핑의 최근 전략에 대해 업계의 반응은 시큰둥하다. 경쟁사들이 이미 선보인 전략이라는 이유에서다. 실적
-
[배틀북] 신간 ‘라이브 커머스’…유통 시장의 미래 과제 제시
[일요신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온라인 전자상거래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는 요즘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가 주목받고 있다.신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