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건-
‘바로배송’ 확대에도…롯데쇼핑 ‘한 박자 늦은 변화’ 평가 까닭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배송 서비스 차별화와 점포 및 매장 리뉴얼 등을 통해 분위기 반전에 나섰다. 하지만 롯데쇼핑의 최근 전략에 대해 업계의 반응은 시큰둥하다. 경쟁사들이 이미 선보인 전략이라는 이유에서다. 실적
[일요신문] 롯데쇼핑이 배송 서비스 차별화와 점포 및 매장 리뉴얼 등을 통해 분위기 반전에 나섰다. 하지만 롯데쇼핑의 최근 전략에 대해 업계의 반응은 시큰둥하다. 경쟁사들이 이미 선보인 전략이라는 이유에서다.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