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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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 상품이 승부수…창업주 돌아온 무신사 수익성 회복 돌파구는?
[일요신문] 국내 1위 버티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수익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매출 증가세 속에서 무신사는 2년 연속 영업이익이 감소했기 때문이다. 무신사가 꺼내든 카드는 오프라인 시장 공략이다.무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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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플랫폼 무신사 매출 1조 돌파하나…전년비 40%↑
[일요신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해 1조 원에 가까운 매출을 거뒀다.지난 2023년 12월 부산 서면에 전국 다섯 번째로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개장을 앞두고 입장을 기다리는 시민이 길게 줄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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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O 준비하나?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확대 공들이는 까닭
[일요신문]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가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PB·Private Brand)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 중 몇 개를 엄선해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