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6건-
[단독] CJ제일제당 신규 상표권 ‘루틴잇’ 대거 출원…건기식 확대 노리나
[일요신문] CJ제일제당이 최근 ‘루틴잇(RUTINEAT)’ 상표를 대거 출원한 것으로 확인됐다. CJ제일제당이 본업인 식품 제조업 분야에서 건강기능식품(건기식)과 관련된 신규 브랜드를 론칭해 외연 확장을 노릴 수
-
‘카페·밀키트’ 지고 ‘키즈카페·골프장’ 뜨고…무인매장 세대교체 본격화
[일요신문] “오시는 손님 7명 중에 음료를 사시는 손님은 2명뿐이에요. 휴지 쓰고 어지럽히고 침 뱉고…. 월세‧전기세가 더 들어요. 지칩니다. 그동안 이용해주시는 분들 정말 감사했는데 죄송합니다. 적자로는 힘드네요
-
‘위생 관리 뒷전’ 우후죽순 무인 매장 운영 실태
[일요신문] 최근 몇 년간 종업원이 상주하지 않는 무인 아이스크림 판매점‧편의점‧카페 등 무인 매장이 다양한 형태로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 대유행 시기를 거치면서 비대면이 익숙해진 소비자들의 경향과 비용 절감을
-
[힐링캠핑⑨] 훈훈한 ‘텐트 이자카야’에서 설국의 맛, 어렵지 않아요
[일요신문] 사실 캠핑 초보인 ‘캠린이’들에게 겨울 캠핑은 선뜻 다가가기 어려운 영역이다. 뜨끈한 아랫목 간절한 한겨울엔 야외에서 텐트 칠 상상만 해도 몸이 얼어붙는 것 같고, ‘괜히 캠핑 갔다가 얼어 죽는 거 아닌
-
“이젠 불도장도 집에서” 블루오션 떠오른 중국 밀키트 시장
[일요신문]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 연휴(1월 31일~2월 6일)에 ‘밀키트 시장’이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밀키트란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판매하는 제품으로 최근 중국 젊은
-
‘맛집 대신 밀키트로’ 코로나19 여가생활 트렌드 변화
[일요신문] 코로나19 팬데믹(Pandemic·대유행)은여가생활 트렌드도 바꾸고 있다. 여가 플랫폼 프립에 따르면 온라인 모임이 코로나 전에 비해 15배 급증한 것으로 조사됐다. 취향으로 모이는 동호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