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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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기 어려운 ‘마지막 퍼즐’…금호타이어 실적 호조에도 주가 주춤한 까닭
[일요신문] 2010년 이후 오랜 기간 재무 구조 부실과 영업력 악화로 고전하던 금호타이어가 최근 들어서는 매 분기 눈에 띄는 성적표를 내밀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2010년 워크아웃(재무구조 개선작업)에 들어갔으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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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들어오니 노는 젓는데…’ LCC, 여행업 호황에 생존경쟁 돌입한 까닭
[일요신문] LCC(저비용 항공사)들이 본격적인 생존 경쟁에 돌입했다.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맞춰 LCC들은 인력을 채용하고 항공기 도입을 늘리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시장의 불확실성은 해소되지 못한 가운데 자칫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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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가는 돈 만만치 않은데…’ 롯데관광개발 현금관리능력 주목
[일요신문] 롯데관광개발의 현금 관리 능력에 시장의 관심이 모인다. 카지노와 호텔 사업을 펼치는 롯데관광개발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차입을 늘리면서 금융비용이 증가했다. 최근엔 용산 역세권개발사업 관련 소송에서 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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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항로’ 진입하는 티웨이항공은 잘 날 수 있을까
[일요신문] 티웨이항공이 ‘하이브리드 항공사’로의 변신을 본격화하고 있다. LCC(저비용항공사·Low-Cost Carrier)와 FSC(대형항공사·Full Service Carrier)의 특징을 혼합해 경쟁력을 갖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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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CGV 주가 추락, ‘신종 코로나’가 주범 아니라고?
[일요신문] CJ CGV 주가가 날개를 잃고 추락하면서 우려를 낳고 있다. CJ CGV의 주가 하락은 미래 성장동력으로 추진한 해외법인의 애매한 실적과 바뀐 회계기준으로 급격히 치솟은 부채비율 등이 영향을 끼친 것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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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독에 든 쥐” 산업은행, 현대상선 흔드는 까닭
[일요신문] 산업은행(산은)이 ‘현대상선 흔들기’를 강화하고 있다. 산은이 2016년 7월 채권단 자율협약 후 출자전환으로 현대상선 경영권을 가져온 지 2년이 지나도록 현대상선의 만성적자가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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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콩회항 악재’ 한진그룹, 부채비율 450% “10대그룹 중 가장 높아”…재무구조 악화
[일요신문] 계열사 대한항공은 ‘땅콩 회항’ 사건으로 인한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한진그룹은 국내 10대그룹 가운데 부채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재벌닷컴이 지난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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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5000억원 규모 유상증자 결정…“부채비율 200% 낮춘다”
[일요신문]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땅콩 회항’ 사건으로 홍역을 겪고 있는 대한항공이 5000억 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이 6일 이사회 결의를 통해 50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