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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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제니 효과’ 곧 끝나는데…광고 계약 만료 ‘뷰티컬리’ 향후 전략은?
[일요신문]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의 다음 스텝에 관심이 집중된다. 뷰티컬리는 새벽 배송을 강점으로 내세우면서 1년 만에 누적 구매자 수 400만 명을 돌파했다. 하지만 아직은 정체성이 모호한 탓에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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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잡으려다 성장세 주춤? ‘IPO 연기’ 컬리의 딜레마
[일요신문] 기업공개(IPO·상장)를 연기한 컬리가 비용 절감에 사활을 걸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외형 성장에 집중하며 과감한 투자 행보를 보였다면 올해는 수익성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모양새다. 덕분에 컬리는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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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장 철회 그후…컬리 자금 수혈 ‘플랜B’ 어떻게 돼가나
[일요신문]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를 운영하는 컬리가 투자금 유치라는 당면한 과제를 어떻게 해결할지 주목된다. 컬리는 지난해 매출이 크게 늘었지만 적자폭도 동시에 커졌다. 컬리는 인프라에 지속적인 투자를 예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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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모두 ‘백기’ 들었지만…올리브영 성장의 빛과 그늘
[일요신문] CJ올리브영의 독주체제가 지속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경쟁업체들이 시장에서 패퇴하면서 사실상 경쟁자가 없는 상황이다. 독주에 따른 부작용 우려도 제기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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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 한파에 몸값 높이기 잘 될까…컬리, 상장 향한 광폭 행보 우려 시선
[일요신문] 이커머스 플랫폼 ‘컬리’가 포트폴리오를 늘리며 몸집을 부풀리고 있다. 상장을 앞두고 기업가치를 높이기 위한 작업으로 풀이되기도 한다. 지속적인 적자 상황에서외형 확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