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롯데푸드, 올해 첫 신제품도 브라우니 콘셉트 아이스크림 출시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롯데푸드는 올해도 디저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관련 콘셉트의 제품으로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나선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는 올해 첫 아이스크림 신제품으로
-
오리온, ‘리얼브라우니’ 출시…中 프리미엄 시장 개척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오리온은 ‘리얼브라우니(중국명: 브랑니오 ‘布朗尼O’)를 중국법인에서 현지 생산∙판매하며 중국 프리미엄 제과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7일 밝혔
-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 출시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에 프리미엄 녹차인 말차를 넣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말차는 리얼
-
오리온, 여름철 이색 ‘아이스 레시피’ 마케팅...소비자 입맛 공략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오리온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과자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레시피’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오리온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