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M&A 효과 가물가물…LG생활건강 해외 활로 다시 찾을 수 있을까
[일요신문] LG생활건강이 뷰티 사업부문에서 실적 반등을 위한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뷰티 부문은 LG생활건강에서 매출 비중이 가장 큰 사업부다. 한때는 LG생활건강의 성장세를 이끌었던 중국 시장이 최근
-
[배틀북] 제일기획은 왜 마스크를 디자인했나…신간 ‘브랜드 어바니즘’
[일요신문] 2018년 7월 서울 시내 초등학교 앞에 마스크 자판기가 등장했다. 이 자판기는 미세먼지가 심한 날이면 자판기 앞을 지나는 어린이들을 인식해 자동으로 마스크를 제공했다. 특히 이 마스크는 온도가 변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