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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표준협회, 콜센터 소셜 빅데이터 조사결과 “친절보다 빠른 문제해결 원해”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표준협회는 콜센터에 대한 고객 의견 및 반응을 분석하고 업종별 니즈, 감정 등을 탐색해 서비스 개선 및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제시하고자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표준협회는 콜센터에 대한 고객 의견 및 반응을 분석하고 업종별 니즈, 감정 등을 탐색해 서비스 개선 및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제시하고자 소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