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2015 유통업계 ‘희소템’ 돌풍 그후
[일요신문] 2015년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단어 중 하나는 ‘허니’가 아닐까 싶다. 지난해 말에 출시된 허니버터칩은 공장이 불타서 물량이 달린다는 소문이 돌았을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
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 출시…“유자 이어 과일소주 열풍 이을까”
[일요신문] 롯데주류가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맛을 출시했다. 지난 3월 순하리 유자로 과일주 돌풍을 이끈 만큼 다시 시장 주도권을 찾아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롯데주
-
14도짜리 ‘순하리’ 품절사태
[일요신문]‘소주는 25도’라는 공식이 깨진 지는 오래됐다. 여성 음주의 증가와 순한 술을 찾는 대중의 입맛 변화에 따라 조금씩 낮아지기 시작한 소주 도수는 어느새 평균 17도 선으로 내려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