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오리지널 콘텐츠 늘린다더니 남들 대박칠 때 조용한 KT
[일요신문] KT가 지난해부터 자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 강화에 나섰지만 수개월째 이렇다할 성과를 보이지 못하고 답보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보다 늦게 시장에 뛰어든 쿠팡플레이마저 시즌을 제치면서 위기
-
“4000억 투자” 구현모 KT 사장 콘텐츠 야망, 기대와 우려
[일요신문] 취임 1주년을 맞은 구현모 KT 사장이 탈통신에 속도를 낸다. 향후 콘텐츠를 중심으로 ‘디지털플랫폼 기업(디지코, Digico)’ 전환 작업을 본격화하겠다고 예고했다. 일찌감치 정체
-
‘KT 오리지널’ 재도전…KT 콘텐츠 승부수 이번엔 통할까
[일요신문] KT가 최근 ‘스튜디오지니’를 설립하면서 콘텐츠 사업을 본격화한다. 2012년 콘텐츠기업 ‘미디어허브’에 이어 9년 만의 콘텐츠 제작 투자로 업계의 이목이 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