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슈퍼갑’만 신경쓰다가…아모레퍼시픽-가맹점주 갈등 막후
[일요신문] 아모레퍼시픽의 판매 채널 다각화 전략에 기존 가맹점이 사지로 몰리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입점 등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매출
-
판매전략 ‘오락가락’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 ‘외길’ 흔들리나
[일요신문]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아모레퍼시픽이 살얼음판을 걷고 있다. 매출과 영업이익 등 1분기 주요 실적지표가 크게 악화한 탓이다. 게다가 오락가락하는 판매 전략 때문에 아모레퍼시픽의 유통채널 프랜차이즈 점주들의
-
아모레퍼시픽, 일부제품 ‘안티몬 초과검출’에 “진심으로 사과…재발방지 최선”
[일요신문]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아리따움과 에뛰드 등 일부 제품에서 중금속 ‘안티몬’이 허용기준(10㎍/g)을 초과해 검출돼 자진회수하면서, 고객들에 사과의 말을 전했다. 20일
-
아리따움 9월 페스티벌 실시!
[일요신문]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내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