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알테쉬’ 공세 어떻게 막을까…가성비 대표주자 아성다이소 앞길
[일요신문] 초저가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시장에 침투한 ‘C커머스(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력이 유통업계 핵심 화두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비율)’ 제품을 찾으려는 소비자들의 성향이 더욱 강
-
넘을 산 많은데…‘화장품 돌풍’ 다이소, 올리브영 대항마 될까
[일요신문] ‘초저가 전략’으로 불황 속 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유명 생활용품 판매기업 ‘다이소’가 지난해 기준 국내 전체 매장 수 1500개를 돌파했다. 연매출 규모도 ‘3조 클럽’ 입성이 확실시되고 있다. 다이
-
‘국민가게’ 명성 로그인 이어질까? 다이소 이커머스 공략 앞과 뒤
[일요신문] 국내 대표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 아성다이소가 이커머스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다이소는 이커머스 공략을 위해 대대적인 투자를 예고하고 있다. 하지만 이커머스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기에는 넘어야 할 산
-
다이소, 납품업자에게 부당 반품 적발…과징금 5억 원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는 생활용품 균일가 전문 판매점 다이소를 운영하는 아성다이소의 대규모유통업법 위반행위에 대해 시정명령과 과징금 5억 원, 과태료 150만 원 부과를 결정했다고 4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