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건-
‘퍼블리싱’ 속도 내지만 아직 갈 길이…하이브 게임 사업 어디까지 왔나
[일요신문] 하이브가 수익원 다각화를 위해 게임 사업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자체 개발 게임(퍼스트 파티)을 내놓는 데만 그치지 않고 ‘세컨드 파티 퍼블리싱(서비스·유통)’에도 적극적이다. 세컨드 파티 퍼블리싱은
[일요신문] 하이브가 수익원 다각화를 위해 게임 사업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자체 개발 게임(퍼스트 파티)을 내놓는 데만 그치지 않고 ‘세컨드 파티 퍼블리싱(서비스·유통)’에도 적극적이다. 세컨드 파티 퍼블리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