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건-
진짜 ‘봉이 김선달’은 누구? 1조 시장 성장 ‘먹는 물’ 사업 해부
[일요신문] 생수제품 소비 증가는 세계적인 흐름이다. 코카콜라와 같은 글로벌 식품기업도 사업 포트폴리오 가운데 생수제품 비중을 늘리고 있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다. 롯데칠성음료 등 기존 음료시장의 강자는 물론 유통
[일요신문] 생수제품 소비 증가는 세계적인 흐름이다. 코카콜라와 같은 글로벌 식품기업도 사업 포트폴리오 가운데 생수제품 비중을 늘리고 있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다. 롯데칠성음료 등 기존 음료시장의 강자는 물론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