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PB 상품이 승부수…창업주 돌아온 무신사 수익성 회복 돌파구는?
[일요신문] 국내 1위 버티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수익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매출 증가세 속에서 무신사는 2년 연속 영업이익이 감소했기 때문이다. 무신사가 꺼내든 카드는 오프라인 시장 공략이다.무신사
-
새 간판 단 메타, ‘메타버스’ 관련 오프라인 매장 추진
[일요신문] 글로벌 기업 페이스북은 최근 사명을 메타로 바꿨다. 간판을 바꿔 단 이 기업은 4차 산업혁명과 더불어 떠오르는 메타버스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겠다는 의지를 표출하는 중이다. 메타는 메타버스 관련 기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