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브랜드 러시가 발목? K뷰티 열풍 이끈 중소기업들 ‘시장 지속력’ 물음표[일요신문] 세계적인 ‘K뷰티’ 열풍에 힘입어 올해 화장품 수출액이 사상 첫 100억 달러(약 14조 원)를 돌파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과거와 달리 K뷰티 열풍을 견인하는 것은 중소·인디브랜드 제품이라는 점에서
-
‘K-뷰티’ 이끈다지만…화장품 인디 브랜드 빛과 그림자[일요신문] ‘인디(소규모) 브랜드’로 불리는 중소 화장품 브랜드의 옥석 가리기가 한창이다. 최근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어 판매하는 과정이 과거에 비해 한결 수월해졌다. 여기에 참신한 제품을 찾는 MZ세대(1980년대
-
한국패션협회,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 개최[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 주관으로 열리는 국내최대 패션 B2B 전시인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에 성장 가능성이 높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