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쿠팡플레이, 교육콘텐츠로 차별화…‘맘심’ 공략한다
[일요신문] 이커머스 기업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인 쿠팡플레이가 교육 콘텐츠를 강화해 차별화에 나선다. 쿠팡은 쿠팡플레이에 교육 전용 섹션을 추가하고 국내외 유명 교육 전문 브랜드의 콘텐
-
만년 적자 쿠팡 ‘한국판 아마존’으로? OTT 사업 진출 엇갈린 시선
[일요신문] 쿠팡이 해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를 인수하면서 그 배경을 두고 다양한 해석이 쏟아진다. 플랫폼 영향력을 키워 ‘한국판 아마존’으로 거듭나려는 포석이자 미국 증시 입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