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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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시장 포화 돌파 열쇠는? 배달의민족 퀵커머스 사업 속도전
[일요신문] 배달의민족(배민)이 ‘배민B마트(B마트)’와 ‘배민스토어’ 등 퀵커머스(1~2시간 배송 서비스) 사업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배민은 PB(자체브랜드) 상품 등 B마트와 배민스토어의 상품군을 늘리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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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들 치고 나가는데…‘1등 사업자’ 배달의민족 멤버십 전략 통할까
[일요신문] 배달업계 시장점유율 60% 이상을 확보한 배달의민족(배민)이 구독제 서비스인 멤버십 제도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구체적인 서비스 내용은 발표되지 않았다. 경쟁사들은 이미 멤버십 제도를 통해 마케팅을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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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홈플러스와 ‘메가’ 상표 분쟁, 농심 메가마트 또 졌다
[일요신문] 농심그룹 유통 계열사인 메가마트가 홈플러스와의 상표 분쟁에서 또 고배를 마셨다. 홈플러스는 메가마트가 보유한 ‘메가푸드’ 상표권에 취소 심판을 청구했고 특허심판원은 홈플러스 손을 들어줬다. 앞서 양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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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연 확장’ 좋지만 타이밍이…컬리, 퀵커머스 도전장 기대와 우려
[일요신문] 컬리가 BGF리테일과 손잡고 특화편의점 운영에 나선 데 이어 이번에는 부릉과 협업해 퀵커머스 사업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신사업을 통해 매출 확대를 꾀하는 모양새다. 다만 수익성 확보를 두고는 전망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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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각설 재점화’ 미니스톱, 믿을 건 퀵커머스뿐?
[일요신문] 한국미니스톱이 인수합병(M&A) 시장에 재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문제는 기업가치가 절반 이상 떨어졌다는 점이다. 국내 편의점 포화로 인해 기업가치를 기대만큼 인정받기에는 역부족한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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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위기 냈지만 결제 어떻게…신세계그룹 ‘통 큰’ 투자 감당 가능할까
[일요신문] 이베이코리아를 인수한 신세계그룹이 이마트의 강점인 신선식품을 활용해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네이버와의 협업도 같은 방향으로 추진 중이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을 배송 거점으로 활용하기 위한 리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