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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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유니버셜종신보험’ 출시
[일요신문] 동양생명이 건강 보장 기능과 노후 자산 형성을 위한 적립 보너스 혜택을 강화한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유니버셜종신보험’을 출시했다.동양생명이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유니버셜종신보험’을 출시했다. 사진=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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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와주는 건 고마운데”…분쟁 조정 제도 뒷말 나오는 이유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조정원)의 분쟁조정 제도와 관련해 뒷말이 무성하다. 조정 성립 후에도 보복성 갑질을 벌이는 기업들이 있어서다. 분쟁조정 제도는 대체적 분쟁 해결 제도(ADR)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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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연맹 “생보사 자살보험금 허위보고 의혹...금감원, 재해사망특약 전수 조사해야”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금융소비자연맹(상임대표 조연행, 이하 금소연)은 생명보험사들이 재해사망특약 자살보험금 미지급금액으로 금융감독원에 보고한 금액은 종신보험에 부가된 일부분이고 숨겨진 금액은 수조원을 넘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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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영업사원 빼돌리기 ‘갑질’…소상공인 방판점 연간 688억원 손해
[일요신문] 아모레퍼시픽이 방문판매특약점(방판점)의 숙련된 영업사원을 직영점 등에 마음대로 재배치해, 소상공인인 방판점에 688억 원 가량의 매출 손실을 끼친 것으로 드러났다. 8일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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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련 방문판매원 키워놓음 빼돌려” 아모레퍼시픽 ‘갑질’에 검찰 수사
[일요신문] 점포 사정을 외면한 채 숙련된 방문판매원을 멋대로 빼낸 아모레퍼시픽의 이른바 ‘갑질 사건’에 대해 검찰이 수사에 들어간다. 3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공정거래조세조사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