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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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접점을 넓혀라…눈길 끄는 KGM ‘사MOT(사뭇) 다른’ 마케팅
[일요신문] 고객 접점이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일련의 과정에서 브랜드를 접하는 모든 순간을 뜻한다. 자동차 업계는 과거 차를 팔기만 하면 고객과의 접점이 끝났지만, 이제는 인도하는 순간부터가 시작이다. KG모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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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V 신모델 ‘토레스’는 쌍용차를 구원할 수 있을까
[일요신문] 기업 청산이라는 최악의 시나리오까지 거론되던 쌍용자동차가 신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모델 ‘토레스’ 앞세워 운명을 스스로 개척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첫발은 산뜻하게 내디뎠다. 사전계약 첫날 1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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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4월 한 달 동안 6813대 판매…전년 대비 46.4% 감소
[일요신문] 쌍용자동차가 지난 4월 내수 6017대, 수출 796대, 총 6813대를 판매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글로벌 자동차 산업의 공급과 수요 충격으로 인해 생산 차질이 발생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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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대주주 마힌드라로부터 400억 조달 확정
[일요신문] 쌍용자동차는 지난 10일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대주주인 마힌드라&마힌드라(마힌드라)의 400억 원 신규자금 조달 방안을 최종 확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임시이사회는 지난 3일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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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카] ‘다시 쓰는 스펙’ 쌍용차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일요신문] 쌍용자동차가 ‘리스펙 코란도’와 ‘리스펙 티볼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을 신규 적용하고 고급편의사양 및 첨단안전사양을 기본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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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계속되는 실적 악화에 내놓은 해답
[일요신문] 쌍용자동차는 2019년 판매 13만 5235대, 매출 3조 6239억 원, 영업손실 2819억 원, 당기순손실 3414억 원 등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내수 판매 선전에도 불구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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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1월 판매량 전년 대비 33% 감소한 7653대
[일요신문] 쌍용자동차가 지난 1월 내수 5557대, 수출 2096대 등 총 7653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2019년 1월 대비 33% 감소한 수치다. 내수 판매는 36.8%, 수출은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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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란도가 실적 반등 이끈 쌍용자동차, 2019년 12월에 1만 2338대 판매
[일요신문] 쌍용자동차는 2019년 12월 내수 1만 574대, 수출 2349대를 포함해 총 1만 2923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5월(1만 2338대) 이후 7개월 만에 1만 2000대를 돌파한 실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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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11월 판매량 발표…총 1만 754대 판매
[일요신문] 쌍용자동차가 지난 11월 한 달 동안 내수 9240대, 수출 1514대를 포함해 총 1만 754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쌍용자동차의 판매량은 지난 10월 대비 5.5% 증가한 수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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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티볼리, 소형SUV 시장서 오랜 기간 사랑받는 이유…“여심공략·다양한 라인업”
[일요신문] 쌍용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가 첫 출시 이후 3년 6개월이 지났음에도 국내 시장에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티볼리의 꾸준한 인기 비결로는 높은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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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부, SM6 등 4개 차종 3만 3200대 리콜
[일요신문] 국토교통부는 12일 르노삼성자동차, 쌍용자동차, 현대자동차에서 제작·판매한 승용차 일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리콜한다고 밝혔다. 리콜 대상은 지난해 12월 28일부터 올해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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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 SUV 열전…파워·가격·연비·맵시 ‘4종 4색’ 취향 저격
[일요신문] 자동차 시장의 지각 변동일까, 아니면 일시적 현상일까. 소형 SUV(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의 인기가 무섭게 상승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5개 완성차 메이커의 SUV 판매는 54만 3092대로 전년(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