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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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플랫폼 입점 제한했나…무신사, 첫 공정위 조사받아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가(공정위)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대한 현장 조사에 착수했다. 입점 업체에 대한 이른바 ‘갑질’을 했다는 의혹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23년 12월 부산 서면에 전국 다섯 번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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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O 준비하나?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 확대 공들이는 까닭
[일요신문]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가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PB·Private Brand)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 중 몇 개를 엄선해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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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북미 최대 패션 C2C 플랫폼 ‘포쉬마크’ 인수
[일요신문] 네이버가 북미 최대 패션 소비자대소비자(C2C) 커뮤니티 ‘포쉬마크’를 인수한다.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95 네이버 제2사옥 전경. 사진=최준필 기자네이버는 4일 포쉬마크의 주식 9127만 2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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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와서 검수 강화라니…‘짭신사’ 된 무신사
[일요신문] 온라인 패션 플랫폼 1위를 달리고 있던 무신사가 리셀 플랫폼 크림과 벌인 가품 공방에서 패배하면서 브랜드 신뢰도에 타격을 받았다. 무신사는 가품 논란 이후 해외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검수 절차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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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랑’ 부러웠나…IT·유통 공룡들 패션 플랫폼 각축전
[일요신문] 온라인 패션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IT·유통 대기업이인수합병(M&A)과 투자를 통해 기존의 패션 플랫폼과 손을 잡고서 이커머스 사업 확대·강화에 나서고 있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