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깔창 생리대 논란’ 업계 2·3위 기부확대 약속 잘돼가나
[비즈한국] 최근 생리대 살 돈이 없어 신발 깔창을 대신 사용한 여학생의 사연이 알려지며 국내 생리대 가격에 대한 논란이 거세다. 국내 생리대 시장의 55%를 점유한 업계 1위 유한킴벌리는 6월부터 기존 제품 3종
-
P&G, 위스퍼 ‘#여자답게’ 캠페인...전세계 7600만명 공감
[일요신문]한국피앤지 위스퍼 공식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영상이 화제다. 해당 영상은 위스퍼가 전개하는 ‘#여자답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자로서 경험하는 사회적 편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