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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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직뱅크’ BLK, N.Flying, TRCNG, 더보이즈, 러블리즈, 리브하이,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박하이, 샤인, 소연, 박재정, 소유, 아이시어, 유설, 진주, 플래쉬,
[일요신문] ‘뮤직뱅크’에 BLK, N.Flying, TRCNG, 더보이즈, 러블리즈, 리브하이,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박하이, 샤인, 소연, 박재정, 소유, 아이시어, 유설, 진주, 플래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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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의 장벽’ 허무는 제품 트렌드
[일요신문] 성(性)에 대한 고정관념을 허물며 타깃 고객층을 넓혀가는 제품이 늘고 있다. 탈모 남성의 콤플렉스를 해결해 주던 맞춤 가발은 여성의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주는 색조화장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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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발은 ‘아저씨’의 전유물?…평균 착용 연령 보니 “정말?”
[일요신문] 가발은 탈모가 많이 진행된 50대 ‘아저씨’가 가장 많이 쓸 것이다? 가발 착용자는 대부분 중년 이상의 남성일 것이라는 예상은 편견에 불과하다. 가발업체 하이모에 따르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