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타투이스트 2만 명, 타투 시장 규모 2000억 원 시대...신산업 도약 가능할까?
[일요신문] ‘타투(문신)’. 과거에는 조직폭력배나 건달들의 전유물이라는 부정적 이미지가 강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개성을 표출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 타투를 새기는 사람들이
-
눈썹 문신은 애교, 이제 진짜 타투까지 도전!…중년 세대 타투 인기몰이 세태
[일요신문] 젊은이들의 전유물로 인식됐던 타투가 최근 중년 세대까지 확산되고 있다. 눈썹 문신은 ‘눈썹이 끊어지면 돈이 새어 나간다’고 믿는 중년들에게까지 퍼져나가는 추세다. 이 뿐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