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모터바이크 주간이슈] 2020년 크루저 시장이 변하고 있다
[일요신문] 2020년 크루저 시장이 변하고 있다. 크루저 시장의 절대 강자 할리데이비슨은 그동안 쌓아왔던 ‘아메리칸 크루저’ 이미지를 극복하고 보다 넓은 의미의 완성차 브랜드로 확장하려한다.
-
[모터바이크 주간이슈] 할리데이비슨의 이유 있는 외도
[일요신문] 모터사이클 브랜드로서 할리데이비슨은 어떤 이미지인가?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할리데이비슨을 보수적인 회사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할리데이비슨을 변혁과 진보 없이 과거의 유산을 지켜나가는 아메리칸 크루저 제작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20년 국내 모델 라인업 29종 공개
[일요신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20년 국내에 출시되는 5개 주요 라인업 총 29개 차종을 공개했다. 기존 모델 라인업에서 추가된 모델로는 투어링 패밀리 로드 글라이드 리미티드가 눈길을 끈다. -
-
[모터바이크 주간이슈] 한국 최대의 할리데이비슨 이벤트 ‘내셔널 호그 랠리’
[일요신문] 한국 최대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행사가 진행되었다. 지난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2019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가 개최되었다. 이 행사를 위해 전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