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건-
중고 거래 앱 만족도, ‘거래 물품’ 다양성 높고 ‘고객센터’ 신속 응대 낮아
[일요신문] 한국소비자원이 상위 4개 중고 거래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경험자의 소비자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 서비스 체험 만족도가 가장 낮고, 응답자의 23.8%는 피해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
[일요신문] 한국소비자원이 상위 4개 중고 거래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경험자의 소비자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 서비스 체험 만족도가 가장 낮고, 응답자의 23.8%는 피해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