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1세대 로드숍 토니모리 자회사 매각 초강수 효과 볼까
[일요신문] '1세대 로드숍' 중 하나인 토니모리가 최근 잇따라 자회사 정리에 나서면서 분위기 반전을 이룰 수 있을지 주목된다. 재무구조 개선이 필요한 토니모리는 그간 실적이 신통치 못한 자회사를 잇따라 매각했다.
-
깜짝 실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잡고 1위 탈환할 ‘비책’은?
[일요신문] 지난 수년간 실적 하락세를 겪은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1분기 ‘깜짝 실적’을 냈다. 구조조정과 디지털(온라인, 홈쇼핑) 전환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 소비 회복, 고가 화장품 매출 확대
-
“사드 해빙 아직은 체감 못해” 화장품업계 실적 들쭉날쭉 이유
[일요신문] 국내 화장품 업체들이 사드(THAAD, 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후폭풍이 잦아드는 가운데서도 여전히 고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대표적인 사드 피해 업종으로 꼽히는 면세업계의 3분기 실적은 전반
-
화장품업계 ‘다이어트 시장’ 진출 앞과 뒤
[일요신문]균형 잡힌 식단과 적절한 운동은 다이어트의 필수 조건이다. 요즘엔 쉽고 빠른 다이어트를 위해 한 가지 요소가 더해지는데 바로 다이어트 식품이다. 불과 4~5년 전만 하더라도 2000억 원 규모에 머무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