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한국야쿠르트, ‘키즈’ 라인 강화로 엔젤시장 주도
[일요신문]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위 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선보인 키즈 전용제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1994년에 선보인 ‘야쿠르트 에이스’는 400억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칼슘,
-
한국야쿠르트, 2년 연속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
[일요신문]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한국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가 됐다.한국야쿠르트와 한국야구위원회(KBO)는 5일 올해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공식 엠블럼을 공개했다.이번 시즌 타이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