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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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흑자에도…KG모빌리티 아직 안심하긴 이른 까닭
[일요신문]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가 예상을 깨고 올해 1분기 흑자를 거뒀다. 그럼에도 투자자들의 의구심을 떨쳐내지 못하고 있다. KG모빌리티의 주가는 지난해 5월 1만 3000원대까지 올랐지만 현재는 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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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접점을 넓혀라…눈길 끄는 KGM ‘사MOT(사뭇) 다른’ 마케팅
[일요신문] 고객 접점이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일련의 과정에서 브랜드를 접하는 모든 순간을 뜻한다. 자동차 업계는 과거 차를 팔기만 하면 고객과의 접점이 끝났지만, 이제는 인도하는 순간부터가 시작이다. KG모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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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수출 호조에 분기 매출 1조 다시 돌파
[일요신문] KG모빌리티가 수출 호조의 영향으로 3분기만에 분기 매출 1조 원을 다시 돌파했다.KG모빌리티가 지난해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중형급 전기 SUV ‘토레스 EVX’ 등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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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그룹 곽재선 회장, KG스틸 주식 10만 주 매입…왜?
[일요신문] 곽재선 KG그룹 회장이 KG스틸 주식 10만 주를 매입했다.서울 중구 통일로에 위치한 KG그룹 본사 전경. 사진=최준필 기자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곽 회장은 지난 8일 KG스틸의 주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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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3월 판매량 전년비 21% 급감…이유는?
[일요신문] 지난달 KG모빌리티의 자동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급감했다.KG모빌리티가 지난해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중형급 전기 SUV ‘토레스 EVX’ 등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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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전기차 영토 확장 이끌까…KG모빌리티 ‘토레스 EVX’
[일요신문]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토레스 기반의 전기차 ‘토레스 EVX’를 앞세워 전기차 영토 확장을 노리고 있다. 이전까지 KG모빌리티의 전기차는 ‘코란도 e-모션’이 유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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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잔혹사 끊을까’ KG할리스F&B IPO 추진 앞과 뒤
[일요신문] 커피 프랜차이즈 ‘할리스’를 운영하는 법인 KG할리스F&B가 기업공개(IPO·상장)를 추진하고 있다. KG할리스F&B에 대한 증권가의 전망은 엇갈린다. 프랜차이즈 업체의 IPO 성공 사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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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노사 임단협 타결…기본급 5만 원↑
[일요신문] KG모빌리티 노사가 올해 임금·단체협약(임단협)에 최종 합의했다.KG모빌리티 전기차 모델 F100 모습. 사진=KG모빌리티 제공KG모빌리티는 임금협상 잠정합의안에 대한 조합원 투표 결과 56.57% 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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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 2분기 영업익 187억 원…‘2개 분기 연속 흑자’
[일요신문] KG모빌리티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87억 8100만 원을 기록했다고 2일 공시했다.KG모빌리티 전기차 모델 F100 모습. 사진=KG모빌리티 제공해당 기간 당기순이익도 179억 6400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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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끝나지 않은 인수전’ KG모빌리티 계약금 반환 소송 휘말린 내막
[일요신문] KG모빌리티(옛 쌍용자동차)가 스마트솔루션즈(옛 에디슨EV)와 계약금 반환 청구 소송에 휘말린 것으로 확인됐다. 에디슨모터스는 2021년 스마트솔루션즈 등과 컨소시엄을 구성한 후 KG모빌리티 인수를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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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대비 성능이…’ 케이카는 왜 아무도 안 타려 할까
[일요신문]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car)’ 인수전이 표류하고 있다. 인수 후보로 거론되는 현대자동차, KG모빌리티 등 자동차 제작사와 롯데렌탈, SK렌터카 등 렌터카 기업은 인수에 손사래를 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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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길, 다르게 가겠다’는 KG모빌리티, 미래 모빌리티 기술 전략은?
[일요신문] KG모빌리티가 미래 기술 분야 혁신 경쟁에 출사표를 던졌다. 전략의 핵심은 ‘다르게 가겠다(Go different)’로 요약된다. 토레스 등의 선전에 힘입어 분위기를 바꾼 KG모빌리티의 중장기 성장 성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