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오리지널 콘텐츠 늘린다더니 남들 대박칠 때 조용한 KT
[일요신문] KT가 지난해부터 자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 강화에 나섰지만 수개월째 이렇다할 성과를 보이지 못하고 답보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보다 늦게 시장에 뛰어든 쿠팡플레이마저 시즌을 제치면서 위기
-
구현모 KT 사장, 자체 OTT ‘시즌’ 놔두고 ‘넷플릭스’와 손 잡은 까닭
[일요신문] KT가 콘텐츠 공룡 ‘넷플릭스’와 손잡으면서 그 배경과 시장에 미칠 파급력에 관심이 쏠린다. 구현모 KT 대표이사 사장이 이전부터 맡아온 IPTV사업과 자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