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시에로(siero)’가 전속모델 정준영과 함께한 2014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올 시즌 패션 키워드인 ‘놈코어 스타일(Normal+Hardcore Style : 자연스럽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컨셉으로 했다.
이번 시에로의 화보는 정준영이 기존에 갖고 있던 그런지하고 시크한 매력과 모노톤의 부드러운 색감 및 미니멀한 디자인, 트렌디한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내세운 시에로(siero)만의 감각적인 룩이 잘 어울린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정준영은 이번 화보에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비춰진 소년 같은 모습이 아닌 시크 하고 몽환적인 무드의 겨울 남자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끈다. 지그시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 정준영만의 타고난 패션 센스까지 더해져 무심한 듯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시에로(siero)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칫 투박해 보일 수 있는 헤비한 겨울 아이템들이 스타일링에 따라 얼마나 안정감 있고 감각적으로 연출될 수 있는지 여실히 보여줬다는 평을 듣고 있다.
과하게 꾸미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스타일리시함으로 이번 시즌 가장 주목 받는 패션 트렌드인 놈코어(Normcore)룩의 진수를 선보인 정준영의 겨울 화보는 시에로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 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