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지난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되었던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에는 많은 업체들이 참여했으며,녹십초의 신선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스킨하우스’와 피부 스스로의 힘을 찾아 주는 코스메츄럴(COSMETIC + MEDICAL + NATURAL) 브랜드 ‘스페랑스’가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3년 연속 참가한 녹십초는 올해 ‘더스킨하우스’와 ‘스페랑스’를 1층과 3층, 2개의 부스로 나누어 진행 하였으며 특히 더스킨하우스의 링클 콜라겐 라인과 크리스탈 화이트닝 라인, 스페랑스의 금가루가 함유 된 스페셜 케어 골드 라인 제품인 골드 크림과 패치, 앰플이 주목을 받았다.
두 브랜드 모두 스킨 타입 별로 선택해서 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세계 각국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어 유럽과 아시아 등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차별화된 원료 사용과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녹십초의 더스킨하우스는 봉쥬르에서, 스페랑스는 홍콩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어 이미 더스킨하우스와 스페랑스를 알고 있는 많은 홍콩 및 중국 바이어들이 반가워 하며 관심을 보였다.
또한 현재 약 20개 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세계 뷰티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