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요즘 주부들은 아이들이 면연력이 약하고 습도에 예민하기 때문에 가습기를 이용해 실내가 건조하지 않도록 습도 조절에 신경을 많이 쓴다. 그러나 가습기의 세균 증식이나 살균제 사용 문제 등으로 고민이 많은 것을 주부들의 커뮤니티를 통해 잘 알 수 있다. 이러한 걱정을 없앤, 트윈텍이 선보인 써큐온가습기 H250을 소개한다.
써큐온가습기는 세척이 용이하고 2.5리터 대용량으로 이루어져 있어 8시간 이상 작동이 되므로 물보충을 자주 하지 않아도 된다.
가습기를 손쉽게 세척 할 수 있도록 상부 급수 방식으로 윗덮개를 열고 바로 물을 넣을 수 있는 개방형 구조이며,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해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구조가 장점이다. 기존의 한 방향으로만 가습이 가능한 구조에서 2개의 노즐을 통해 360도 회전이 가능한 파노라마 노즐로 사용을 쉽게 하며, 아로마디퓨저 투입구가 별도로 있어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는 방향제로 사용이 가능하다.
7가지 컬러의 LED무드 등으로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버튼이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이루어져있어 누구나 쉽게 조작 할 수 있다.
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사무실, 커피숍, 도서관, 음식점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청결함이 우선인 병원이나 산후조리원 등에서도 최근 인기를 누리고 있다.
건조한 날씨로 각종 호흡기 질환이 걸리기 쉬운 요즘, 세균걱정 없는 실내환경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지켜보자.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