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취업포털에서는 20대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성형을 고민해본 적이 있는가?’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20.8%는 ‘성형계획이 있다’라고 답변을 했다. 이처럼 호감형 인상을 갖기 위해 요즘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는 ‘취업성형’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이다.
취업성형에는 필러, 보톡스, 눈매교정등 수술이 있지만 돌출입을 콤플렉스로 갖고 있는 취업준비생이라면 고민이 많을 것이다. 교정에는 오랜 시간이 소요되며 그 비용 또한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센트럴치과 권순용 원장은 이러한 고민을 안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킬본(A-point)’돌출입교정장치를 개발했다. 이 장치를 활용한 킬본(A-point)돌출입교정은 치아 안쪽에 부착돼 장치가 눈에 보이지 않는 설측교정 방법이다. 또한 장치를 부착한 초기부터 입이 들어가는 선돌출입교정법으로 1년 안에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급속교정 방법이다. 따라서 취업준비생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에 신경이 쓰이는 성인, 서비스업 종사자 등에게도 적합하다.
권순용 원장은 킬본(A-point)돌출입교정에 대해 ‘5S의 기능’을 갖춘 교정방법이라고 전한다. 5S란 ▲국내를 비롯해 미국, 유럽, 일본,등 해외 6개국에 국제 특허를 출원한 ‘특별한(Special)’ 치료법, ▲빠른 기간 내에 교정 효과를 볼 수 있는 ‘빠른(Speed)’ 교정, ▲치아 안쪽에 장치를 부착해 밖에서 보이지 않는 ‘비밀(Secret)’교정, ▲부작용이 적은 ‘안전한(Safety)’교정, ▲경희대학교 교정과와 UCSF(University of California San Francisco) 교정과의 Gerald Nelson 교수, Saint Louis University 교정과의 김기범 교수가 공동연구를 진행, 세계설측학회에서 발표하며 그 우수성을 학문적(Scholarly)으로 인정받은 것을 말한다.
Gerald Nelson교수는 킬본(A-point)돌출입교정방법에 대해 “킬본장치는 위턱뼈 억제를 위한 헤드기어 장치를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환자 친화적인 장치이다”라고 설명하며, 킬본교정에 대한 임상통계연구를 진행하는 경희대학교 교정과 안효원 교수는 “킬본장치는 가벼운 돌출입교정에서는 치료기간을 현저히 단축시키고, 수술을 받지 않고도 무턱과 잇몸돌출교정에 효과적인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