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많은 사람들이 겨울준비로 분주한데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은 따뜻한 옷과 패션의 완성인 슈즈다.
겨울 필수품 중 하나인 ‘부츠’는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남녀 모두 부츠를 선호하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과 길이의 부츠를 선보이고 있다.
‘그라인더스(Grinders)’는 50년 역사를 가진 영국 정통의 웰트슈즈 브랜드로, 국내 에 선보인 후 매니아 층을 확보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겨울 워커 브랜드 ‘그라인더스’는 닥터마틴의 임원이자 영국 수제화 장인인 Graham Vint이 만든 BIKE부츠와 WORK부츠가 인기를 끌며 새로운 이슈로 등장했다.숙련 된 장인들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가죽만을 사용하여 최고급 소재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퀄리티를 인정받고 있다.
모든 제품은 Goodyear welt(굿이어 웰트) 공법으로 제작되며, 굿이어 웰트란 고급 구두를 제작할 때 강한 내구성과 안정감을 주는 공법으로 한정된 공장에서만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신발의 생산량보다는 품질에 중점을 둔 방식으로 생산되어 가격대비 상품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중저가 라인인 라이프스타일의 레인워커 모델‘POINTER’시리즈는 개성있는 컬러감과 신개념의 제작공법으로 실용성과 개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그라인더스’ 워커로 올 겨울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로 거리를 자유롭게 걸어보자.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