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은 국가브랜드 경쟁력 확보를 위해 기획한 것이다.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등이 조화를 이뤄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얻으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상품에 그 영예가 돌아가는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기업들이 자사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파악하고 글로벌 상품, 브랜드를 소비자와 산업계에 알리고 해외에도 발표함으로써 국가브랜드 강화와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계기가 돼 왔다.
몽드드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스킨딥 데이터베이스 상에서 가장 안전한 등급인 ‘그린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들만을 사용한 자체 보존제를 개발하여 전 제품에 적용한 점 △성분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을 통해 유해성분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미생물 테스트, 경구독성 테스트 등 안전성 테스트를 의뢰하여 검증 받은 성적서를 공개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한 점 △업계 최초로 6개월의 유통기한제를 자체적으로 실시하여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점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에 대하여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주는 무료리콜제를 시행하는 점 등 고객 최우선의 제품보완을 이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 하였다.
아기물티슈는 몽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오리지널’라인과 제품 중 가장 도톰한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물티슈인 ‘스파클링’ 넉넉한 매수와 합리적인 가격의 ‘베이직’ 세가지 라인으로 나누어지며 엠보싱과 플레인 타입의 캡형과 리필형, 휴대형 등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의견 수렴을 통해 지난 6월 출시한 슬림형 물티슈 ‘스파클링 라이트’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지난 11월에는 천연 레이온 원단100%로 제작된 친환경 라인 ‘몽드드 네이처’를 출시,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