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보스케’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디자인도 모던하고 깔끔하여 소비자들이 선호하며, 원목가구를 들여놓고 생활해 보면 아토피 진정효과도 보여 가족 모두가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인테리어에도 친환경이 대세인 요즘, 집을 꾸밀 때 가장 포인트가 되는 요소인 가구를 원목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 직접 가구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DIY가구제작에 도전하기도 하는데,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이 직접 가구를 만들기에는 많은 시행착오가 동반되고 시간적, 경제적인 소모로 한계를 드러내기 마련이다.
최근, 친환경 원목가구로 주목 받고 있는 ‘르보스케’는 유행을 타지 않는 견고한 디자인의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수제원목가구 공방으로 서랍장, 옷장, 협탁, 장식장, 선반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 단계의 제작과정을 거쳐 숙련된 전문가의 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수제 가구의 높은 퀼리티를 느낄 수 있다.
‘르보스케’는 엄선된 고품질의 목재와 북미와 유럽에서 검증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여 원목 그대로의 질감과 자연스러운 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제품의 견고함을 위해 독일 HAFELE 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하며,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독일 AURO 사의 천연오일로 코팅하여 아토피, 알레르기, 호흡기 질환에도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을 위해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유통비용을 줄이고 있으며 1년의 품질보증기간을 두고 무상수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다.
온라인 뉴스1팀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