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가천대 메디컬캠퍼스.
[일요신문]가천대학교 메디컬캠퍼스는 3일 박애관 대강당에서 제6기 ‘가천CEO아카데미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길여 가천대 총장, 이태훈 가천대 길병원 의료원장, 이근 가천대 길병원장 등이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길여 총장은 “가천CEO아카데미는 인천을 넘어 전국 최고의 리더십 과정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며 “1년 동안 열심히 학업과 일을 병행한 CEO에게 감사하며 가천길재단이 앞으로도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수료식에서는 제은호 제6기 원우회장 등 모두 51명이 수료증을 받았다. 또한 6기 제은호 원우회장 및 6기 원우회에서 5000만원의 학교발전기금을 기탁했다.
가천CEO아카데미는 학교와 지역사회 오피니언 리더들과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주 1차례, 1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6기는 지난 3월 1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의·생명 분야를 비롯한 건강관리, 인문학, 문화, 예술, 리더십, 자산관리, 노후생활 설계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수강생은 뇌 검진과 부부 건강검진 무료, 평생 1:1 주치의 제도 및 가천대 길병원 VIP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병원 이용 시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천대 동문자격 부여 등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