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천 남구시설관리공단.
[일요신문]인천 남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병관)은 지난 3일 남구 민방위교육장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친절한 직장문화 정착 및 가치 있는 서비스를 구현, 구민 만족도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강사는 국민은행 고객가치부 정은섭 차장이 `긍정적인 마인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주제로 교육했다.
공단 관계자는 “교육을 통해 공단인으로서 가져야 할 봉사행정서비스 의식을 제고해 민원인들의 만족도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년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을 실시해 구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